간만에 제작한 웨딩앨범 -스냅스 제작..

WooniLight 2015. 11. 23. 21:30
반응형

 

10월에 있었던 아내의 이모부댁에서 결혼식이 있었다.

너무 오랜만에 결혼식이고 간만에 결혼식 사진을 촬영해보고 싶어져서 사용하는 카메라 두 대를

이리저리 들고 다니면서 촬영했던 사진을 보정하고 드디어!

앨범으로 따로 제작했다.

메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스냅으로 촬영한 사진이 간만에 느낌 괜찮은 사진이 나온 거 같아

앨범으로 만들어주면 좋을 거 같아 제작했다.

 

(솔직히는 그 날 결혼식 사진기사가 찍는 걸 보니 너무 대충 찍는 듯해 결과물이 뻔할 거 같았다..

그렇다고 내가 잘찍은 건 아니지만..ㅋ)

 

웨딩앨범 제작은 스냅스 사이트를 이용해 간편하게 만들었다.

예전 같으면 모든 페이지를 JPG로 만들어서 제작했을텐데 너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요즘은 사이트에서 바로 사용해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 너무 잘 되어있다보니

재작년부터 자주 애용하고 있다.

 

혹시나 스냅스 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만들 걸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보고 참고하시는데

도움되었으면 하네요^^

 

스냅스 - 포토북

사이즈 : 10x10

커버 : 레더커버

용지 : 레이플랫 (페이지 180도로 펴지는 옵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