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LG전자가 의류건조기에 대한 무상서비스를 알려드립니다.

WooniLight 2019. 9. 3. 16:46
반응형



LG전자가 의류건조기에 대한 무상서비스를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들께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최선을 다해 면밀하게 검토해왔습니다.


LG전자는 보다 편리하게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검증을 마쳤고,

한국소비자원이 29일 발표한 시정권고를 충실히 이행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1544-7777]에 연락하시면 제품 상태와 사용환경 등을 점검한 후 

적절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부품 수급 등으로 인해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은 양해를 부탁합니다.


대상 모델 및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상 모델 : RH** [RH8* ,RH9* ,RH14* ,RH16*]

※ 모델명 확인 방법 : 제품에 부착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 또는 도어를 열면 라벨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2) 주요 서비스

● 개선된 먼지필터 제공

-필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콘덴서로 유입되는 먼지를 줄임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강화 및 통살균 코스 추가


● 환기용 도어클립 제공

-제품 내 공기순환을 개선해 냄새를 예방함


● 개선된 펌프커버 교체

-배수성능을 향상시켜 잔수량을 줄임


● 베이스[제품 바닥 부분] 점검, 교체

-제품 전면 잔수제거호스 추가로 잔수 최소화 

 [베이스 교체 시 반입 수리 필요]



LG전자 서비스 링크 주소 :

https://www.lgservice.co.kr/notice/selectNoticeView.do?cSeq=18727



※ 유선 통화하여 문의한 결과, 건조기를 회수하여 AS센터 입고 및 수리하여 출고하는 형태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