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이 창궐해도 게임 개발은 계속된다!"
지난 4월 말부터 텐투플레이 웨비나 1회를 시작으로 어느 덧 벌써 4회차 세미나를 진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도 모르고 있다가 페이스북에 한 소개글을 보고 호기심에 봤었는데, 2회 때 제가 알던 인디게임개발사 대표님이 나오시길래 그 때부터 이 세미나를 신청하여 보고 있습니다.
긴 시간동안 세미나가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근무를 하신다면?
한 번쯤 들어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 제 4회 텐투플레이 웨비나 ]
- 5월 14일(목), 오후 2시~
- 첫 번째 강연 :
인디게임사가 하이퍼캐주얼로 대박나기 위한 7가지 준비
터치터치 배효성 대표
- 두 번째 강연 :
게임데이터, R을 이용해서 직접 분석해보기 2
텐투플레이 권혜연 이사
[ 신청 페이지 ]
https://event-us.kr/tentuplay/event/17206
※ 세미나 당일에도 신청 가능
[ 세미나 시청방법, 두 가지 ]
1. 텐투플레이 세미나 방송하는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시청하는 방법
https://event-us.kr/tentuplay/event/list
2. 유투브 텐투플레이 채널로 접속하셔서 시청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channel/UC1pHi5paZDw3NuhIkkdTiiQ
[ 지난 텐투플레이 웨비나 강의 내용 ]
제 1회
- Unity URP/HDRP for Unity Project (유니티 이상윤 TA)
- 왜 게임 데이터 분석인가? (텐투플레이 권혜연 이사)
제 2회
- 인디개발사가 숫자와 친해지고 달라진 점 (플레이하드 신중혁 대표)
- 게임데이터, R을 이용해서 직접 분석해보기 1 (텐투플레이 권혜연 이사)
제 3회
- 어느 인디 개발사 이야기 (G.AIM STUDIO 홍준영 대표)
- 작은 기업에서 직접 유저 검증 진행하기 (포메이커스 이보림 대표)
※ 참고로 텐투플레이는 (주)센티언스에서 개발한 인게임AI 가이드입니다.
인게임 가이드와 컨텐츠 추천으로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SDK!
데모 신청은 아래 텐투플레이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