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동면 금산리 짬뽕 맛집! 짬뽕의달인, 담백한 짬뽕의 맛!

WooniLight 2020. 11. 25. 01:21
반응형


양산 동면 금산리 짬뽕 맛집

[ 짬뽕의 달인 ]



'짬뽕의 달인' 이라는 타이틀처럼 음식점 입구에는 짬뽕 종류를 강조하듯 메뉴가 붙여져 있어요.

영상 촬영 작업 끝나고 같이 일한 직원분과 늦은 점심+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제가 이 동네는 처음이다보니 직원분이 이 동네에서 여기가 제일 맛있는 곳이라 하여 들어간 곳인데, 제가 올해 먹어본 짬뽕 중에서 최고의 짬뽕이었습니다.


■ 짬뽕의 달인

- 055-382-2504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매주 화요일 휴무

-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5길 28

  

-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 음식점 앞 공간이나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도상에서 짬뽕의 달인 오른쪽으로 도로 건너서 있는 공간이 공영주차장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짬뽕밥!

군만두는 서비스! 이지만 그냥 기성품인 거 같아요. 만두는 중요한 게 아님..ㅎ



여기 짬뽕집의 특징이라면 홍합이나 바지락 같은 조개들이 없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짬뽕에 홍합 들어있는 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이 점이 저에게 정말 좋았습니다.


오징어, 한치(?), 쭈꾸미,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버섯, 양파, 탕경채 등의 재료가 모여 맛을 이루는데 "짬뽕이 이렇게 담백할 수도 있구나"를 처음 느껴 보았습니다.

담백한 짬뽕? 어떻게 보면 얼큰하지도 않고 해장하거나 먹다 보면 밋밋한 거 아니냐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얼큰하거나 매운 거를 찾으실 때는 매운짬뽕! 

밋밋한 맛은? No No~ 재료가 볶아지면서 고루고루 불맛이 입혀져서 짬뽕 국물 맛이 없더라면 혹여 일본 나가사키 짬뽕을 먹는 느낌일 수도 있겠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적어본 짬뽕의달인 후기였습니다.

날도 추워지고 뭔가 얼큰하거나 뜨거운 국물이 땡길 때! '짬뽕의달인'의 짬뽕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