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시아 와이드 점보 2단 디딤대

WooniLight 2015. 4. 19. 16:29
반응형

이제 18개월 된 아이를 위해 화장실에서도 손을 직접 씻을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해서

결국 디딤대를 구매했다.

 

 

재질 : PP

크기(cm) : 40(W) X 35(L) X 23.5(H)

미끄럼방(cm) : 25(D) X 11(B)

사용연령 : 3세 이상

색상은 연두, 노랑, 분홍, 주황, 파랑 총 5가지로 구분된다.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모든 테두리 부분을 라운딩 처리해놓아서 혹시 모를 사고에도 예방될 듯 하네요.

 

 

 

 

디딤대 아래쪽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방지되어 있고, 총 4개의 미끄럼방지로 구성.

 

 

 

 

 자아, 이제 얼마나 버티는지 알아보기 위해 제가 올라섰는데요

성인남자 68kg도 거뜬히 버텨냅니다.

 

 

 

 

 이제 화장실에 설치해서 딸아이가 얼마나 잘 사용하는지 볼까요?

음.. 아직까지는 세면대가 높지만 아이들은 금방 크니 조만간 혼자 씻기에도 적당할 거 같네요.ㅋ

 

 

 

 

혼자서도 세면대 앞에 서서 손이 닿으니 손은 직접 씻으려고 하네요.

 

 

 

 

 

 

물장난에 신이 나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는 우리 딸...ㅠ.ㅠ

 

 

 

연두색은 거실에서 TV시청할 때 앉으라고 추가로 샀는데요.

이제 자기가 앉는 자리인 걸 아는지 계속 여기만 앉았다가 올라서서 춤도 추고 그러네요.

평소 계단 오르내리락 하는 걸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